2026년 6월 22일 월요일, 직업적응훈련반 욕구기반진로직업체험 프로그램으로 일식조리사 직무체험이 진행되었습니다.
훈련생들은 위생/안전교육, 일식 선정 후 초밥을 조리하며 일식조리사 직무에 대해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훈련생들이 직접 소고기불초밥을 조리해보며 조리과정을 이해하고 초밥을 이용자 및 직원들에게 나누었습니다.
총 52피스의 초밥을 나눔 완료하였으며, 일식조리사 직무체험 소감을 나누었습니다.
차후에도 훈련생들의 욕구를 반영한 직무체험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추진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