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섬김, 나눔, 사랑 실천으로 서로에게 행복의 날개가 되는 성민원
비전
새로운 100년을 꿈꾸는 성민원
CI소개
성민원의 심볼마크는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으로 사람 섬김을 모티브로 합니다. 거룩한 사람들, 빛의 사람들, 행복의 사람들, 나라와 민족을 아름답게 이끄는 사람들이 하나로 모여 여러 복지 사업들이 펼쳐지고, 풍성한 꽃으로 만개하여 활짝 피어난 형상을 의미하며, 부드러운 하늘색과 겹쳐지는 청색은 투명성과 전문성을 상징합니다.
설립목적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을 운영하는 사)성민원은 1998년, 군포제일교회 부설기관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는 전능자의 뜻을 따라 사람을 사랑하며 섬김, 나눔으로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 좋은 환경을 만들어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 필요한 모든 곳에 전문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며 4차원의 복지를 통해 영, 육이 행복한 복지패러다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종교, 명예, 정치, 빈부, 지역과 인종을 넘어 세계 속에 희망을 심는 사명을 감당할 것입니다.
설립취지
하나,
성민원은 기독교 정신으로 창조주의 뜻을 따라 사람을 사랑하며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며,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세워졌다.
둘,
성민원은 사람생명을 천하보다 귀히 여기며 전능자의 가르침에 따라 영원한 행복과 봉사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선을 행할 때 세상의 명예와 칭찬 그리고 명분을 얻기 위함 이상으로 한 알의 밀알의 사명자로 부름을 받았다.
셋,
성민원은 특별한 정당이나 개인의 유익을 도모하지 않으며 모든 사람을 행복하게 할 목적으로 서로 나눔과 섬김을 실천한다.
넷,
성민원은 구별은 하되 차별하지 않으며 아가페 사랑으로 소외된 이웃의 영육간의 친구가 되어 돌보기 위해서 부름을 받았다.
다섯,
성민원은 거룩한 백성의 아름다운 삶을 실천하여 군포제일교회의 지원을 받아 협력하며 그 전통을 이어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