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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복지관 이용안내

복지관 처음 이용시에는 접수상담을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을 시 031-472-7774로 전화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용대상
  • 안양지역에 거주하는
    장애인, 장애인 가족
  • 진단 및 평가
  • 매주 목요일 13시~17시
    복지관 1층 이용안내실
  • 이용상담 및 접수
  • 월~금(수시)
    070-4838-1718

이용절차

  • -
  • STEP 01
  • 신청·접수
    (진단예약)
  • -
  • STEP 02
  • 초기상담 진단 및
    평가 (욕구사정)
  • -
  • STEP 03
  • 사례회의 및
    서비스지원 계획
  • -
  • STEP 04
  • 서비스계약·대기
  • -
  • STEP 05
  • 서비스 이용
  • -
  • STEP 06
  • 평가·종결
  • -
  • STEP 07
  • 사후지도

이용시 주의사항

*꼭 알아두세요

이용자는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복지관에 마련된 이용절차 및 재활 서비스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최대 2개월 이상 미납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용인의 개인사정에 의한 결석은 보강이나 환불은 불가하며, 기관 또는 직원 사정에 의해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 할 경우 차월 이용료에서 공제합니다.

이용료 환불은 이용료 환불규정을 준수합니다.

본인이나 타인을 공격하거나 다른 이용자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 또는 전염성 질환이 있는 경우, 이용자의 안전과 이용에 침해 되는 경우는 복지관 이용에 제한됩니다.

이용자의 실수에 의한 사고 및 도난, 복지관 기물이나 물품 분실․파손이 있을 경우 배상해야 합니다.

복지관의 사전 동의 없이 녹음이나, 사진 촬영을 금합니다.

고객불만 접수 처리

복지관 이용에 있어 불편 및 침해가 발생되었을 경우 다음의 방법을 통해 처리됩니다.

접수 방법

  • 장소 :
  •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 1층 '관악 이야기함'
  • 내용 :
  • 홈페이지 묻고답하기 고충처리 접수 게시판, 직원 면담, 부모회 대표에 의견 제출 등
  • 처리 :
  • 접수된 불만사항은 고충처리절차에 의해 15일 이내에 처리결과 안내

상담 및 접수

월~금(수시) ☎ 070-4838-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