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충처리 접수 및 처리 안내
- 이용자는 복지관 이용 중 생긴 불만이나 고충의 처리를 요청할 수 있으며, 요청할 경우 아래의 방법을 통해 처리됩니다.
- 접수 방법 : 복지관 1층 안내데스크 ‘관악 이야기함’, 홈페이지 상담게시판, 직원 면담, 부모회 대표에 의견 제출, 활동보조인 평생인권지원팀 고충처리함이용 등
- 접수된 불만사항은 고충처리절차에 의해 7일 이내에 처리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
- 고충처리 상담 : 월~금(수시) ☎ 070-4838-1706
안녕하세요.
고충처리접수 사용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이 게시판은 복지관 이용에 관련한
이용자들의 불만(불편) 및 고충 사항들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복지관 이용에 관련하여 발생하는 고충 사항들을 알려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해 드립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