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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이용자 고충 접수 및 처리 안내
작성일
2020-01-03 00:00

고충처리 접수 및 처리 안내

 

- 이용자는 복지관 이용 중 생긴 불만이나 고충의 처리를 요청할 수 있으며, 요청할 경우 아래의 방법을 통해 처리됩니다.

- 접수 방법 : 복지관 1층 안내데스크 관악 이야기함’, 홈페이지 상담게시판, 직원 면담, 부모회 대표에 의견 제출, 활동보조인 평생인권지원팀 고충처리함이용 등

- 접수된 불만사항은 고충처리절차에 의해 7일 이내에 처리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

- 고충처리 상담 : ~(수시) 070-4838-1706



안녕하세요.

 

고충처리접수 사용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이 게시판은 복지관 이용에 관련한 


이용자들의 불만(불편) 및 고충 사항들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복지관 이용에 관련하여 발생하는 고충 사항들을 알려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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