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가이드

이용 안내

이용절차

이용 대상
- 사회복지 서비스 욕구를 가지고 있는 장애인 및 가족
- 이용 우선순위 : 안양지역 거주자, 기초생활수급자 (단, 취업 알선 제외)
이용시 주의사항
이용자는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복지관에 마련된 이용절차 및 재활 서비스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 이용료는 전월을 기준으로 선납을 원칙으로 하며, 공고된 납부기한을 준수해야 합니다. 납부기한이 지났을 경우
미납 처리됩니다. - 최대 2개월 이상 미납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용인의 개인사정에 의한 결석은 보강이나 환불은 불가하며, 기관 또는 직원 사정에 의해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 할 경우 차월 이용료에서 공제합니다.
- 이용료 환불은 이용료 환불규정을 준수합니다.
- 본인이나 타인을 공격하거나 다른 이용자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 또는 전염성 질환이 있는 경우, 이용자의 안전과 이용에 침해 되는 경우는 복지관 이용에 제한됩니다.
- 이용자의 실수에 의한 사고 및 도난, 복지관 기물이나 물품 분실․파손이 있을 경우 배상해야 합니다.
- 복지관의 사전 동의 없이 녹음이나, 사진 촬영을 금합니다.
고객불만 접수 및 처리
- 복지관 이용에 있어 불편 및 침해가 발생되었을 경우 아래의 방법을 통해 처리됩니다.
- 접수 방법 : 복지관 1층 ‘관악 이야기함’, 홈페이지 상담게시판, 직원 면담, 부모회 대표에 의견 제출 등 접수된 불만사항은 고충처리절차에 의해 15일 이내에 처리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
- 상담 및 접수 : 월~금(수시) ☎ 070-4838-1706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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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 대표전화 031-472-7774
- Fax 031-8039-4669
- 상담전화 070-4838-1718
- 직업지원센터 031-474-7289
- 주간보호센터 031-473-7776
- 공동생활가정 031-473-7288
- 아동발달센터 070-4838-1720
- 활동지원기관 070-4838-1725
- 주소 : (13914)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경수대로 1132번지
- 홈페이지 : www.ajwc.or.kr